arrow

About MRI

개 요

MRI Mission

MRI는 경영학의 이론적 발전과 실무적 응용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학술 공동체로, 기업 경영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연구와 지식 공유에 헌신합니다.

본 연구원은 경영학의 이론과 실무를 연구하고 그 결과를 발표 · 보급함으로써 경영학의 발전과 실무 개선에 기여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다양한 연구 및 조사, 성과물 간행, 학술지 발간, 발표회와 강연회 개최, 국내외 연구기관과의 협력 및 학술 교류를 적극적으로 추진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MRI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 이론적 기반 강화실무 응용 확대를 통해 경영학의 실질적 가치를 높입니다.
  • 국내외 최신 경영 트렌드와 사례 연구를 발굴하여 실무적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연구자와 실무자 간의 지식 교류를 활성화해 학문적 · 산업적 시너지를 창출합니다.
  • 지속가능한 경영 전략을 제시하고 이를 실질적으로 구현함으로써 기업과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MRI는 이론과 실무 간의 격차를 줄이고,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 혁신을 이끌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MRI Values
  • 협력과 소통

    우리는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연구원 구성원과 이해관계자들에게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영 과제에 대한 실질적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 지식의 연계

    우리는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연구원 구성원과 이해관계자들에게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영 과제에 대한 실질적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 참여와 융합

    연구, 경험, 정보 공유, 그리고 다양한 협력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학문·산업 융합을 통해 경영 생태계의 성장을 도모합니다.
  • 혁신과 지속 가능성

    혁신적인 경영 전략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하여, 미래 세대와 기업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데 앞장섭니다
MRI Ident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