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RI
개 요
MRI Mission
MRI는 경영학의 이론적 발전과 실무적 응용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학술 공동체로, 기업 경영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연구와 지식 공유에 헌신합니다.
본 연구원은 경영학의 이론과 실무를 연구하고 그 결과를 발표 · 보급함으로써 경영학의 발전과 실무 개선에 기여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다양한 연구 및 조사, 성과물 간행, 학술지 발간, 발표회와 강연회 개최, 국내외 연구기관과의 협력 및 학술 교류를 적극적으로 추진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MRI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 이론적 기반 강화와 실무 응용 확대를 통해 경영학의 실질적 가치를 높입니다.
- 국내외 최신 경영 트렌드와 사례 연구를 발굴하여 실무적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연구자와 실무자 간의 지식 교류를 활성화해 학문적 · 산업적 시너지를 창출합니다.
- 지속가능한 경영 전략을 제시하고 이를 실질적으로 구현함으로써 기업과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MRI는 이론과 실무 간의 격차를 줄이고,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 혁신을 이끌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MRI Values
협력과 소통
우리는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연구원 구성원과 이해관계자들에게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영 과제에 대한 실질적 해결책을 모색합니다.지식의 연계
우리는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연구원 구성원과 이해관계자들에게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영 과제에 대한 실질적 해결책을 모색합니다.참여와 융합
연구, 경험, 정보 공유, 그리고 다양한 협력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학문·산업 융합을 통해 경영 생태계의 성장을 도모합니다.혁신과 지속 가능성
혁신적인 경영 전략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하여, 미래 세대와 기업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데 앞장섭니다
MRI Identity
-
-
경희대학교 경영연구원 로고 파일입니다.